가을에 피는 꽃들과 맑고 높은 하늘을 만끽 느낄 수 있는 천고마비의 계절 9월에 회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으로 인사드립니다.
저는 대전 골드 로타리클럽 3대 회장 구건 맹태호입니다.
먼저 국제로타리 3680지구의 수장이신 소윤 이득용 총재님과 대전 골드 로타리클럽의 모토인 와송 김영삼 차기 총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 가지로 부족함이 많지만 배움과 실천을 토대로 기본에 충실하고 작은 봉사부터 배움의 자세로 서로 공유하여 실천목표를 도달하는 클럽이 되도록 회원님들과 소통하고 화합하며 서로를 존중하는 클럽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로타리라는 연결고리를 통하여 봉사의 가치에 대해 함께 공감할 것이며, 의식 있는 로타리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클럽활동을 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신생클럽인만큼 지구에서 하는 교육이나 방침에 최선을 다해 임할 것을 약속드리며, 보다나은 클럽이 될 수 있도록 솔선수범하겠습니다.
저희 대전 골드 로타리클럽은 앞으로 마크 다니엘 멀로우니 RI회장의 슬로건인 “세계를 연결하는 로타리”의 테마 실현에 힘쓸 것이며,
다양한 직업과 전문지식을 토대로 여러 방면에 실천 가능한 프로그램을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구상하여 폭넓은 봉사에 앞장서겠습니다.
주위에 많은 기대와 도움에 부응하여 명실상부 최고의 명문 클럽으로 성장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랜 시간 함께 자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리오며, 앞으로도 대전 골드 로타리클럽의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오며, 모든 분들의 가정과 사업장에 행운이 가득하시기 기원합니다.